Join Us




다음과 같은 분야의 Postdoc Scholarship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1. 유기 합성 분야


지원자는 유기합성 분야와 초분자화학 분야의 경험이 있어야 하고 증빙서류가 있어야 합니다. 금속-유기 체계에 대한지식 또한 필요합니다. MONA Lab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저희의 현재 연구 분야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급여는 협의 후 책정합니다. 외국인 연구원 및 한국인 연구원들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인 연구원은 취업비자에 대해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이며 개인 능력에 따라 2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지원동기를 포함한 이력서와 세 장의 추천서를 제 e-mail coskun@kaist.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2. 재료 화학 분야


지원자는 분자 화학, 특히 그래핀 나노구조에 관한 경험이 풍부하여야 합니다. MONA Lab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저희의 현재 연구 분야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급여는 협의 후 책정합니다. 외국인 연구원 및 한국인 연구원들 모두 지원할 수 있으며 외국인 연구원은 취업비자에 대해 지원해 드릴 수 있습니다. 계약기간은 1년이며 개인 능력에 따라 2년까지 연장 가능합니다. 지원동기를 포함한 이력서와 세 장의 추천서를 제 e-mail coskun@kaist.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학원 과정


 우리 연구실에서는 다양한 분야의 능력있고 활동적인 대학원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MONA Lab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우리 연구분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학원 과정은 EEWS와 KAIST 입학처에 지원서를 접수해야 합니다. 지원서를 제출하고 난 뒤 지원동기와 이력서를 coskun@kaist.ac.kr로도 한 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ONA Lab은 한국인 학생, 외국인 학생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객원 연구원

 우리 연구실은 언제든지 다양한 분야의 객원 연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금을 받으시는 객원 연구원들이시면 더욱 좋습니다. 지원동기를 적은 이력서와 추천서를 coskun@kaist.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MONA Lab은 한국인 및 외국인 과정학생 모두 지원 가능합니다. MONA Lab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현재 연구분야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학부 연구생


Mona Lab에서는 KAIST학부 연구생 분들에게 굉장히 좋은 연구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언제든 지원가능하며 지원동기와 이력서를 coskun@kaist.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